Skip to main content
News

[기사] ’파죽지세’ 라이프운용, ESG 행동주의 새 지평 열었다

By 2024-02-226월 12th, 2025No Comments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헤지펀드 운용사]인게이지먼트 전략, 수탁고 1조 목전

2023년 가장 역동적으로 성장한 헤지펀드 운용사를 꼽으라면 라이프자산운용을 빼놓을 수 없다. 지난해 몰아친 행동주의 바람 속에서도 기업 컨설팅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인게이지먼트 전략으로 독자적인 길을 열었다. 기업의 성장을 함께 일구는 전략으로 수익률을 끌어올리면서 기관들의 러브콜을 받았다.

남두우 라이프자산운용 대표

21일 더벨과 더벨앤컴퍼니가 주최하고 금융위원회와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한국금융소비자보호재단, 한국펀드평가, KIS자산평가가 후원한 ‘2023 Korea Wealth Management Awards’에서 라이프자산운용은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헤지펀드 운용사’로 선정됐다.

남두우 라이프자산운용 대표는 “앞에서 이끌어주신 이채원 의장과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현실화한 강대권 대표, 그리고 묵묵히 따라준 직원들이 있었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남 대표는 이어 “최근 정부에서 준비중인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영향으로 어느 때보다 주주가치에 대한 관심이 큰 것 같다”며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주주가치를 끌어올리는 인게이지먼트 전략으로 금융시장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략)

2024년 2월 22일 / 출처 the bell

원문 보기